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가정을 방문하여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이성구 회장) 도움을 받아 방충망, 벽지, 상크대, 하부장, LED 전등 등을 지원 받았다.[링크투데이=강희구 기자]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4일 일요일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고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이성구 회장)에서 저소득 세대를 대상으로 추진하는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주거환경개선’ 사업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봉사활동 단체인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에서 관내 저소득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자택을 방문하여 도배, 장판, 방충망 등 집수리를 현장 답사 후 집수리를 해주는 사업이다.


대상 청소년은 방충망, 벽지, 싱크대 하부장, led전등 등을 지원받았다.

 

이미영 관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이렇게 주말에 시간을 내어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힘써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생활 관리 등을 통해 돌봄 공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중학교 1,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 중이며, 대기자를 연중 상시모집하고 있다. 


문의전화 방과후아카데미팀 052)251-7923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5 17:39: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울산광역시 안전신문고
주민e직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