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착한 기업, 사회적기업 탐방] 우드사인 전문 사회적기업 가온누리, '나무愛그림'으로 재탄생 -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나무, 어울림, 마음의 키워드 종합
  • 기사등록 2015-10-14 15:46:00
기사수정

▲ '나무愛그림' 상호     ©링크투데이
[링크투데이 = 권혜선 기자] 친환경 사인물을 제작, 시공 및 납품하는 우드사인 전문 사회적기업 (주)가온누리(대표 김해룡)가 상호를 '나무애그림'으로 변경하고 새단장에 나섰다.

'나무애그림(구 가온누리)'라는 상호는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나무, 어울림, 마음의 키워드가 모여 탄생했다.

나무애그림 김해룡 대표는 "그동안 사회적기업 가온누리라는 이름으로 장애인에 대한 편견 극복 및 인식 개선, 일자리 창출 등을 지원하며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상호 변경이 계기가 되어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자연과 사람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중심에 두고 자연과 어울려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 여수 소재 나무애그림은 지난 2010년 설립, 2013년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고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회적기업 '나무애그림'이 제작하는 제품은 ▲ 선명한 색채감 ▲ 고객 맞춤형 1:1 디자인 서비스 ▲ 정확하고 신속한 A/S ▲ 친환경 재료 및 시공법 ▲ UV차단 마감 코팅 ▲ 최소 1만 5000원에서 최대 3만원 상당의 저렴한 가격 등을 자랑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0-14 15:4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울산광역시 안전신문고
주민e직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