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교육청, 교육 현장 맞춤형 지원 강화 - 초등 학사, 교육과정 운영 등 설명회 열어 - 질문이 있는 수업 등 달라지는 정책 공유
  • 기사등록 2024-02-22 17:28:35
기사수정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올해 2022 개정 교육과정의 안정적 운영, 질문이 있는 수업으로 교실 수업 개선 등 초등 교원의 내실 있는 업무추진을 지원한다. 사진제공=울산시교육청[링크투데이=조수민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올해 2022 개정 교육과정의 안정적 운영, 질문이 있는 수업으로 교실 수업 개선 등 초등 교원의 내실 있는 업무추진을 지원한다.

 

 울산교육청은 학사 등 관련 업무 교원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초등 학사, 교육과정, 수업, 평가, 기록(학생부·나이스) 설명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올해 달라지는 정책을 공유하고 영역별 운영 방안을 놓고 소통했다. 

 

 울산교육청은 일관성 있는 학사 운영, 개정 교육과정의 안정적 운영, 교실 수업 개선, 내실 있는 학생 평가, 책무성 있는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등 학생 성장과 발달에 맞는 학교 교육 계획을 세워 추진해 달라고 주문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교사는 “수업, 평가, 학교생활기록부와 나이스 등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어 통합적인 정책 이해에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울산교육청 관계자는 “학교가 학사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교육과정, 수업, 평가, 기록을 유기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2 17:28: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울산광역시 안전신문고
주민e직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